공연뉴스

임헌일, 7일 '폴링 인 러브' 발표…정유년 활동 돌입

작성일2017.01.04 조회수76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로맨틱한 음색을 자랑하는 가수 임헌일이 오는 7일 0시 새 싱글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발표한다.

‘폴링 인 러브’는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사랑할 수 없게 돼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작은 위로 같은 노래다. 따뜻한 멜로디와 가사, 담담해서 더욱 마음에 와 닿는 임헌일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라고 소속사 그래비티뮤직은 밝혔다. 이 노래는 임헌일이 2017년 발표할 노래들의 선공개곡이다.

‘폴링 인 러브’는 임헌일이 작사, 작곡은 물론 기타와 베이스 연주부터 리듬 프로그래밍까지 모두 직접 했다. B1A4 산들, 정준일, 박원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해온 권영찬이 스트링 편곡을 함께해 곡에 풍성함을 더했다.

임헌일은 또 오는 2월 11일부터 12일, 17일, 18일, 19일, 25일, 26일, 2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서울 홍대 인근 벨로주에서 소극장 공연 ‘독백3’를 진행할 예정으로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임헌일은 제15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으며 밴드 메이트를 결성, 서정적인 멜로디와 연주,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보컬 및 기타리스트,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2016년 9월에는 3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 싱글 앨범 ‘배드 앤드 굿’(BAD/GOOD)을 발표해 호평을 얻었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