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걸스데이 소진 출연, 연극 ‘러브 스코어’ 포토타임 마련

작성일2018.06.07 조회수180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연극 ‘러브 스코어’가 지난 5월 31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처 연극부분 일간 예매랭킹 1위를 달성했다.

연극 ‘러브 스코어’는 예매랭킹 1위 기념 ‘포토타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관객을 대상으로 배우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7월 7일부터 매주 토요일 7시 30분, 일요일 5시 공연 종료 후 무대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6월 29일부터 7월 6일까지 공연을 예매하는 관객에게는 ‘이꼭봐’(이거 꼭 봐야해)할인 50%, 제주도 출신 혹은 제주도 거주민에게는 제주도민 할인 40%, 커플할인 40% 할인을 제공한다.

작품은 한때 최고의 아이돌 그룹의 리더였던 재준과 음악을 위해 제주에서 상경한 오름이 음악을 통해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다. 출연진은 걸스데이 소진, 임상성, 한보배, 강연정, 조아라, 한상욱, 김영환, 오영윤, 오세미, 장윤이, 김은주가 무대에 오른다.

연극 ‘러브 스코어’는 오는 6월 29일부터 10월 14일까지 대학로 상명아트홀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주)창작하는 공간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