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보니앤클라이드> '히든 클라이드' 누구? 그룹 비스트 장현승

작성일2014.04.10 조회수16773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개막 직전까지 공개되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히든 클라이드'의 주인공은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이었다.

오는 4월 15일 개막 예정인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에서 장현승은 가난한 삶에서 탈출해 전국을 돌며 은행을 습격하는 강도, 클라이드로 분할 예정이다. 2012년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모차르트 역을 맡은 그는 2년 만의 뮤지컬 출연을 앞두고 "설레며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보니앤클라이드>는 1930년대 미국 대공황 시기 실존했던 2인조 강도 '보니'와 '클라이드'의 실화를 바탕으로 사회에 저항하는 청춘들의 범죄 행각과 러브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해 국내 라이선스 초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서는 무대에서는 장현승을 비롯 엄기준, 에녹, 키가 클라이드 역을, 가희, 오소연이 보니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지킬앤하이드> <몬테크리스토> <카르멘> 등의 프랭크 와일드혼 작곡으로, 최근 큰 화제를 몰고 있는 <프랑켄슈타인>의 연출 왕용범과 이성준 음악감독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출 <보니앤클라이드>는 오는 4월 15일부터 6월 29일까지 BBC아트센터 BBC홀에서 만날 수 있다.

글: 황선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suna1@interpark.com)
사진: 프레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댓글 목록

전체댓글 수 3
  • *** 2014.05.13 장현승 진짜 노래하나 감미롭게 박력있게 잘 표현하드라. 반했다.
  • jtth*** 2014.04.16 클라이드 역에 박형식씨도 있습니다. 기사 정정해 주세요.
  • dreamx0*** 2014.04.10 너무 기대되요ㅠ원래 팬이었지만 모촤르트보면서 정말 웃고 울고 푹빠졌어요ㅜ 부랴부랴 첫공 예대로 잡고 연차쓰고 올라가겠습니다♥
처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