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공연메인 > 뮤지컬 > 라이선스

캣츠Musical CATS
공연평점
공연평가
8.4
예매랭킹

공연스틸컷

(0)

동영상

(4)

  • 기본소개
  • 공연소개
  • 출연진/제작진
  • 관련공연
  • 영상/포토
  • 관련기사

작품설명

전 세계가 사랑한, 캣츠 30주년! 불멸의 명작 <캣츠>의 역사적 감동 무대! Perfect 세계적 제작진, 최고의 배우들 30년 경력의 <캣츠> 오리지널 프로덕션 참여! 한국 뮤지컬 디바 BIG3 인순이, 박해미, 홍지민 캐스팅! Fantastic 환상적인 무대와 화려한 춤 젤리클 고양이들의 개성을 살린 정교한 분장과 의상! 발레, 탭댄스, 윈드밀, 재즈 댄스 등 다채롭고 역동적인 춤의 세계! Memory 영원히 간직될 감동과 즐거움 더욱 가까워진 무대! 무대에서 객석까지 불과 2미터! 수시로 객석을 누비는 고양이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 아름다운 음악과 화려한 무대, ..

프로그램

제 1막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 고요한 밤, 고양이들만의 특별한 축제가 열린다 오늘은 일년 중 특별한 밤. 젤리클 고양이족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이 젤리클 고양이임을 경축하는 자리이다. 그들은 그들이 누구이며 고양이들은 세 개의 다른 이름이 있다는 것을 말한다. 하나는 집에서 쓰는 것, 하나는 좀 더 격식을 갖춘 것, 마지막으로 비밀 이름이다.
이 쇼의 나레이션을 맡은 멍커스트랩이 젤리클 고양이들은 일년에 한 번씩 만나 즐긴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들은 현명한 듀터로노미를 기다리고 있으며 그가 한 고양이를 선택해 천국으로 보내 새 생명을 얻게 할 것이라고 말한다. 멍커스트랩이 하루 온 종일 잠을 자는 제니 애니도츠를 소개한다. 그녀는 쥐들에게 음악과 뜨개질을 가르치고 바퀴벌레들을 쫓아다닌다. 두 번째 고양이는 럼 텀 터거로 암고양이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은, 바람둥이이다. 어두워질 무렵 그리자벨라가 나타난다. 그녀 역시 젤리클 고양이 중 하나이긴 하지만 수년 전에 바깥 세상으로 나갔다. 한때는 아름다웠지만, 이제는 누추하고 낡은 모습이다. 다음은 뚱뚱한 버스토퍼 존스. 언제나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처럼 된 하얀 각반을 차고 영국 선술집이나 클럽에서 먹는 것으로 시간을 보낸다.
맥캐버티가 어디선가 큰 소란을 피우자, 다른 고양이들이 겁에 질려 숨을 곳을 찾는다. 무대 밖에서 킥킥거리는 웃음소리가 나더니 언제나 같이 사는 가족과 문제를 일으키는 몽고제리와 럼플티저가 들어와 한바탕 장난 친다. 듀터로노미가 도착하자 고양이들은 다시 모인다. 멍커스트랩이 듀터로노미를 위해 오락 거리를 마련한다. 고양이들은 ‘펙케스와 폴리클간의 처참한 전쟁과 폴리클 개들의 행진곡’이라고 이름 붙인 쇼를 진행한다. 다시 한 번 맥캐버티에 의해 고양이들은 달아난다. 듀터로노미가 그들을 달래서 다시 모인다.
이제는 모든 고양이가 축하의 춤을 추는 일년에 한 번 있는 큰 댄스파티가 열린다. 그리자벨라가 다시 한 번 축하의 자리에 함께 하고 싶어하지만 고양이들은 그녀를 경멸하고, 그녀는 그녀가 예쁘고 젊고 행복했던 시절을 노래한다.

제 2막
헤비사이드 레이어에서 새로운 삶을 얻을 젤리클 고양이는 극장 고양이 거스가 들어온다. 그리고 거스의 상상 장면이 이어지는데 ‘그라울타이거의 마지막 모습’이란 연극이다. 다시 현재로 돌아와 기차 차장 고양이 스킴블 샹크스가 자신을 소개한다. 모든 고양이에게 친근한 아저씨 같은 스킴블 샹크스는 기차에 올라 모든 세부사항까지 완벽하도록 만든다. 세 번째로 분위기를 망치는 소란 속에 이번에는 악명 높은 맥캐버티가 나타났다. 맥캐버티의 두 심복이 나타나 듀터로노미를 어디론가 데려간다. 맥캐버티가 듀터로노미로 변장하고 나타나지만 곧 들통나고 멍커스트랩을 비롯한 수컷 고양이와 싸운다. 거의 져가던 맥캐버티가 모든 전등을 나가게 해서 젤리클 고양이는 어둠 속에 남게 된다. 럼 텀 터거가 마법을 하는 미스터 미스토 펠리스에게 부탁해 듀터로노미를 되돌려 놓는다. 듀터로노미가 젤리클 고양이를 선발하려는 순간, 그리자벨라가 다시 나타난다. 그녀는 ‘메모리’를 부르며 새로운 시작을 꿈꾸고, 그녀에게 등을 돌렸던 다른 고양이들도 그녀를 다시 받아들인다. 듀터로노미는 그리자벨라를 고양이들의 천국, ‘헤비사이드 레이어’로 올라가 다시 태어날 고양이로 선택한다. 듀터로노미는 ‘다음 해 말에 다시 축제가 열리리라’는 노래를 부른다

출연진

캐릭터보기
그리자벨라 역 인순이 박해미 홍지민
럼텀터거 역 정민 에녹
올드 듀터러노미 역 이상준
멍커스트랩 역 홍경수
거스 역 강연종
봄발루리나 역 한지연

명장면/명대사

글쓰기
관련 글이 없습니다. 등록해주세요.

리뷰/평점

인터파크 관람후기

8점 (652명)
강추 *** 2012.01.19 101
매력적인 고양이들! *** 2012.01.10 154
기대 이상으로 즐겁고 새로웠던 공연 *** 2012.01.06 132
좋았어요 *** 2012.01.06 101
뮤지컬 캣츠! *** 2012.01.06 93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