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중국 라이선스 진출…11월 상하이서 공연

작성일2018.06.25 조회수1151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라이선스로 중국 진출을 확정지었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슬럼프에 빠져있던 러시아 천재 작곡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가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 만나며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라흐마니노프의 선율을 그대로 살린 넘버와 따뜻한 메시지 등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중국 라이선스 진출은 상하이 문화광장과의 계약 체결로 성사됐으며, 오는 11월 16일부터 25일까지 13회에 걸쳐 약 700석 규모의 상하이 '상 극장'에서 중국 초연될 예정이다. 라흐마니노프 역에는 지앙치밍·조우크어른이, 니콜라이 달 역에는 싀즈어밍·왕페이지에가 각각 출연을 확정지었다.

HJ컬쳐는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라흐마니노프'의 공연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중국에서도 공연의 감동을 그대로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중국진출을 기념해 오는 7월 8일까지 공연 30%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HJ컬쳐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