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뉴이스트W 종현 “변화 없다…전에도 매 순간 중요”

작성일2017.08.17 조회수67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첫 번째 미니 앨범 발표를 앞둔 뉴이스트W가 각오를 다졌다.

뉴이스트W 리더 JR(김종현)은 17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쎄씨’ 9월호와 인터뷰에서

데뷔 6년 차에 큰 인기를 얻게 된 소감에 대해 “우리 자체는 변한 게 없다. 이전에도 우리에겐 모든 순간이 중요했다. 앞으로도 열심히하는 모습 보여 드릴 것”이라며 리더다운 각오를 밝혔다. 멤버인 아론과 렌 또한 ‘음악방송 1위’를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일로 꼽으며 각오를 다졌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촬영은 뉴이스트 W 네 사람의 친밀한 모습을 담는 것에 집중했다. 선공개곡 ‘있다면’의 음원차트 1위, 팬미팅 전석 매진 등 고무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는 뉴이스트 W 멤버들에게 개인적으로 가장 기쁜 일에 대해 묻자 리더인 JR은 “요즘은 모든 게 다 기분이 좋다. 그래도 팬미팅 1만석이 3분만에 매진 된 게 가장 기쁘다”고 답했다. 백호 역시 “대규모 팬미팅은 오래 전부터 꿈이었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렌은 알아봐 주는 연령대가 다양해진 것을, 아론은 길에서 뉴이스트의 노래가 나오는 빈도가 늘어난 것을 달라진 점으로 꼽았다.

뉴이스트 W는 오는 8월 26~27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팬미팅 ‘러브 & 드림’을 앞두고 있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