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연애고수와 연애하수의 알콩달콩 사랑만들기 <카페인> 개막

작성일2014.06.27 조회수7848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다양한 여자들을 섭렵하는 연애 고수 소믈리에 남자와 아픈 과거만 가득한 연애 하수 바리스타 여자의 알콩달콩 사랑이야기가 펼쳐지는 뮤지컬 <카페인>이 개막을 앞두고 주요 장면을 언론에 공개했다.

2008년 성재준 작/연출, 김혜영 작곡의 창작 뮤지컬로 초연 후 국내와 일본 등지에서 꾸준히 공연된 <카페인>은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와인바로 변신하는 한 공간에서 서로 다른 성향의 남녀가 티격태격 부딪히다 결국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발랄하고 로맨틱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2년 만에 한국 무대에 오르는 이번 작품에서 남자 주인공인 강지민 역에는 조성모, 서하준, 이창민, 김형준, 김기범, 현우, 그룹 틴탑의 천지 등이 캐스팅되었고, 여자 주인공 김세진 역에는 김지현, 우금지, 신의정 등 과거 공연에서 활약했던 배우들이 다시 한번 나서 더욱 탄탄해진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26일 공개된 작품의 주요 장면에서 강지민 역의 조성모와 이창민, 김형준과 그의 친동생이기도 한 김기범을 만날 수 있었다. 이들의 맏형인 조성모는 "2인극이라 정말 바쁘고 체력소모가 크다."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분장도구 중 하나인 틀니를 끼고 장면을 연출해 보이는 등 이날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며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1인 2역 활약 기대하세요!

"<카페인>은 과거 했던 공연들 중 대사가 가장 많아서 더욱 떨려요. 2인극이라 두 남자로 정신없이 변신하는데, 외모는 포기하고 갑니다. (웃음) <카페인>은 웃음도 많고 관객들과 소통이 많은 작품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2011년 공연 이후 3년 만에 다시 <카페인>에 출연하는 그룹 SS501의 멤버이자 연기자 김형준과 그의 친동생이자 그룹 유키스의 전 멤버 김기범의 동반 출연도 눈길이 간다. "형은 연륜이 더해진 능글맞은 모습이라면 나는 풋풋한 매력이 더욱 있을 것"이라고 말한 김기범은 팀의 막내이지만 가장 의젓한 사람으로 꼽히기도 했다.


연애는 어떻게 하는 거죠? 바리스타 김세진
(우금지, 김지현, 신의정)

그룹 2AM의 이창민은 <라카지> <삼총사> <잭 더 리퍼> <친구>에 이어 이번이 다섯 번째 뮤지컬 출연이다. "뮤지컬 배우가 되고 싶어 노력하는 중이라 아직 배우라는 호칭이 적절하진 않은 것 같다."며 겸손을 표한 그는 "뮤지컬은 2시간 내내 계획을 잘 세워서 관객과 잘 가야 하기 때문에 공연이 끝날 때까지 어떤 평가를 받을지 모르는 게 매력인 것 같다."며 커튼콜 때 박수를 받는 희열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분장실에서는 남자배우들의 수다가 여배우들을 압도한다."고 입을 모은 김세진 역의 김지현, 신의정, 우금지는 "과거 공연했을 때 즐겁고 행복했던 기억 때문에 다시 한번 <카페인>을 하기로 했다."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모습이었다.


세상의 여자는 다 내 손안에, 소믈리에 강지민
(이창민, 김형준, 김기범)


그렇게 시작된 우리의 사랑(조성모, 김지현)

조성모가 "사랑의 기억이 희미해진 사람,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욱 행복한 기운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카페인>은 6월 27일부터 9월 7일까지 KT&G 상상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글: 황선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suna1@Interpark.com)
사진: 배경훈 (Mr.Hodol@Mr-Hodol.com)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