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밴드 O.O.O, 정규 1집 발매 앞두고 프라이빗 음감회 개최

작성일2018.11.28 조회수337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밴드 O.O.O가 내달 4일 정규 1집 발매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프라이빗 음악감상회를 개최한다.
 

밴드 O.O.O는 정규 1집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발매를 기념해 발매 전인 1일 음악감상회를 열고 팬들에게 수록곡과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Plastic Talk O.O.O 정규 1집 [Playground] 발매 기념 음감회'는 12월 1일 오후 5시 55분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바이닐&플라스틱(Vinyl&Plastic)에서 열린다.
 

O.O.O는 이번 음감회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들려주고 각각의 곡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음감회에는 O.O.O의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에 응모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사람을 초대한다.


밴드 O.O.O는 지난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수록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영상을 차례로 공개 중이다. '자리로부터 떠나왔다'는 의미를 지닌 밴드 O.O.O는 존재와 관계 등 철학적인 주제를 담은 가사와 직관적인 멜로디, 독창적인 사운드로 호평받고 있다. 
 

O.O.O의 정규 1집 '플레이그라운드'는 12월 4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에서 공개되며, 앨범 발매를 기념한 콘서트 ‘플레이 라운드(PLAY-ROUND)’는 12월 15일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글: 박인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iapark@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